공지사항

  • 제 목 :
  • ★대한항공 서비스 이용 중단 안내★
  • 등록일 : 2022-02-17
  • 조회수 : 295
  대한항공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 중단을 안내드립니다.
 
1.모바일 체크인 및 모바일탑승권 사용 중단
1)기간 : 2월 18일 (금) 21시 ~ 2월 19일(토) 14시 
 
2)내용
① 점검시간 중 탑승 고객은 공항 현장에 나오셔서 수속이 가능합니다.
② 공항 현장 카운터 마감은 항공기 출발 30분 이전입니다.
③ 사전 모바일 탑승권 발급 신청 고객도 재수속 후 탑승이 가능합니다.
 
2.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예약/발권/취소 서비스 중단
1)기간 : 2월 18일 (금) 21시 ~ 2월 19일(토) 14시
 
① 대한항공 홈페이지, 모바일앱, 여행사, 고객센터 등 모든 채널의 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예약/발권/취소 서비스가 중단됩니다.
② 2월 18일(금) ~ 2월 19일(토) 탑승 예정 고객 중 취소 및 여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사전에 변경 또는 취소를 부탁드립니다.
③ 공항 현장 변경 및 환불 요청 시 제약 사항이 발생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 
※ 시스템 변경에 따른 이용 중단으로 고객 센터 연결 지연 및 공항 현장이 혼잡할 수 있으므로 해당일 탑승 고객은 공항에 조속히 나오셔서 수속을 부탁드립니다.
 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 
감사합니다.
  • 첨부파일
  •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